전체메뉴보기
홈페이지의 모든 메뉴를 살펴 보실 수 있는 사이트 맵 입니다.
인사말
사랑하는 우리 한국연극예술치료학회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올해부터 이선형 회장님의 뒤를 이어 학회장직을 수행하게 된 신동인입니다.

한국연극예술치료학회는 2011년 학회 창립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전임회장님들과 이사님들의 노고와 봉사, 그리고 무엇보다도 여러 회원님들의 참여 덕분에 나날이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2020년에도 내실을 기하여 모든 회원님들께 더욱 친숙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학회가 되도록 노력해나가겠습니다.

 

본 학회는 연극치료의 학문적 토대를 공고히 함으로써 우리나라에서 건강하고도 독창적인 연극치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연극치료를 필요로 하는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기 위해 계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연극치료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역량을 인정받는 학회가 되기 위해 외국학자들과의 공동연구 및 워크숍을 실행하여 한국의 연극치료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본 학회는 연극치료 전문가를 비롯하여 연극예술인 및 유사 분야 치료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공자들이 학회원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회원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저를 비롯한 학회 운영진들 모두 회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회장 신동인 올림.